무뼈닭발(수입) 원료육 제안의 건 > 비즈니스 상담

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상담

비즈니스 상담
Home > BOARD > 비즈니스 상담
비즈니스 상담

무뼈닭발(수입) 원료육 제안의 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호찬 작성일20-04-17 09:20 조회4,61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십니까
귀사의 번영을 기원하오며 당사의 제품 제안서를 보내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닭고기 전문기업으로 가공 원료와 1,2차 가공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원료는 국내산과 당사의 파트너인 Danpo사의 덴마크, 스웨덴의 통날개, 윙, 봉, 싸이, 장각, 닭발, 근위, 염통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Danpo사에서 생산되는 닭발 (13~15콘테이너/월)을 직수입하여 당사의 공장에서 가공품 생산을 위해 전량을 투입하고 있으며
통날개 (8~10콘테이너/월), 싸이, 장각은 육가공 회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가공품은 식품안전을 위한 HACCP system과 설비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1차 가공품은 당사에서 절단 가공한 무뼈닭발, 튤립닭발, 통닭발, 통날개, 윙, 봉, 근위 등이 있으며
2차 가공품은 당사에서 가공한 무뼈닭발, 튤립닭발, 통닭발, 국물닭발, 근위, 염통, 윙, 봉, 닭오돌뼈 등이 있습니다.

제품은 프랜차이즈, 식자재센터, 식품 전문기업, 가공회사까지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BBQ, 치킨매니아, 누나홀닭, 치킨마루, 임창정소주한잔, 동경야시장, 훈남닭발, 유성닭발, 일초닭발 등 체인본부
식품 전문기업: 동원 F&B, 아워홈
가공회사: 마니커, 하림, 닭발가공 및 육가공회사.

포장은 업소용 PE포장과 HMR (Home Meal Replacement)용 Tray가 있으며 당사의 제품과 PB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 관련내용은 www.plemax.co.kr을 통해 추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 및 업무협의는 언제든지 가능하오며 상호 유익한 거래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김호찬 과장
푸드맥스/영업부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339
Mobile:010-3855-5907
홈페이지 http://plemax.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TOP